2022-08-19 04:30 (금)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탐앤탐스,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탐앤탐스가 오늘(2일) 빙수 신메뉴 ‘SUN-DAY snow flakes(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 4종을 출시하며, 점점 더워지고 있는 햇살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방법으로써 입맛 힐링을 제안했다.

 

이번에 선보인 ‘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옛날 빙수 ▲딸기 요거트 빙수 ▲제주 한라봉 빙수 ▲초코 씨리얼 빙수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옛날 빙수’는 콩고물과 아몬드, 대추, 팥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고, ‘딸기 요거트 빙수’는 산뜻한 붉은색 비주얼과 딸기+요거트의 상큼함으로 더위를 달콤하게 몰아낼 전망이다. ‘제주 한라봉 빙수’는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하여 힐링의 대명사 제주의 맛과 멋을 담아 입맛 바캉스로 고객들을 안내하며, 마지막으로 ‘초코 씨리얼 빙수’는 깊은 달콤함의 초콜릿 빙수에 담백한 초콜릿맛 씨리얼을 올려 식감과 맛을 다 잡아냈다. 더욱이 빙수 4종 모두 눈꽃 빙수 속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도 숨어 있어 아이스크림을 찾아가는 재미도 더했다.

 

더불어 ‘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 4종은 1인 고객을 저격하는 ‘컵빙수’로도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개인 위생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이 증가한 가운데, 혼자 먹기 편한 사이즈의 1인용 ‘컵빙수’에 대한 관심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탐앤탐스는 이 트렌드에 맞춰 컵빙수의 맛을 꽉 잡은 건 물론, ‘찍심(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완성해 올 여름 또 하나의 히트 상품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탐앤탐스에서는 ‘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 빙수/컵빙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신메뉴 8종을 구매하면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더 추가 적립되는 ‘더블 적립’을 실시한다.

 

또한 빙수 4종 중 1개 이상 또는 컵빙수 4종 중 2개 이상을 역시 마이탐(MyTOM)으로 결제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50명의 고객에게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아이다> 티켓(1인 2매 / R석)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5일(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점점 햇살이 따가워지는 요즘, 탐앤탐스에서도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준비하며 맛있는 빙수를 출시했다”며 “탐앤탐스에서 시원한 빙수로 올 여름도 언제나 맛있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