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20 (금)
연극 '어느 날 갑자기···!', 5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연극 '어느 날 갑자기···!', 5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어느 날 갑자기···!', 5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연극 '어느 날 갑자기···!', 5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긴 추위가 지나고 따뜻한 봄날이 우리의 곁으로 찾아온 오늘날, 전 인류에게 겨울과 같은 시련을 안겨줬던 코로나19또한 안정되어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었던 지난날, 봄날처럼 따뜻한 시선으로 아직 다 풀리지 않은 마음을 응원할 연극이 찾아온다. 

 

바로 작년 6월 초연 이후 동시대 상황을 해학의 시선으로 담아내어 호평을 받은 <어느 날 갑자기···!>다. 연극 <어느 날 갑자기···!>는 6월 17일부터 6월 26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3관에서 공연되며 5월 10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연극 <어느 날 갑자기···!> 코로나19 발생 초기, 갑자기 찾아온 재난에 혼란을 겪는 사회의 모습을 담은 블랙코미디 연극이다. 실제 극단 산의 단원들이 감염되었던 사건을 연극에 담아내어 격리센터 입소부터 퇴원까지 긴박했던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어 두려움으로 가득했던 지난날의 아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킨다.

 

연극은 과거의 사회 모습을 통해 현재의 우리 상황을 들여다볼 수 있게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멀어진 몸과 마음의 거리를 다시 좁힌다. 거리두기 수칙이 완화된 지금, 몸은 가까워졌지만 아직 마음의 상처는 다 낫지 않은 이들을 위하여 과거의 일은 웃음으로 털어버리고 내일의 희망을 제시하며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극단 산은 2022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공연예술중장기창작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현대사 탐색을 위주로 하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이번 연극 <어느 날 갑자기···!>는 위 사업의 일환으로 후에 진행될 현대사 탐색 작업의 밑거름이 될 예정이다. 연극 <어느 날 갑자기···!> 공연 후에는 극단 산의 레퍼토리 연극 <짬뽕>이 7월 1일부터 진행된다.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고 매번 색다른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윤정환 연출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극단 산 배우들의 합이 기대를 모은다. 과거의 아픔을 웃음으로 극복하고 희망을 이야기하는 연극 <어느 날 갑자기···!>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되찾길 희망한다.

 

5월 10일 티켓을 오픈하는 극단 산의 연극 <어느 날 갑자기···!>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3관에서 6월 17일부터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평일 7시 30분, 토/일요일 3시. (월요일 공연 없음)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