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10 (금)
BlueVoyant, 신규 사이버 방어 플랫폼 BlueVoyant Elements(TM) 공개
BlueVoyant, 신규 사이버 방어 플랫폼 BlueVoyant Elements(TM)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2.06.0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lements, 내외부 사이버보안 역량 통합하며 포괄적인 라인으로 최상의 가시성, 정확도 및 행동 가능성 제공

뉴욕, 2022년 6월 9일 /PRNewswire/ -- 견고한 사이버 보안 기업 BlueVoyant [https://www.bluevoyant.com/]가 'BlueVoyant Elements'의 출시를 발표했다. Elements는 관리된 검출과 반응, 제3자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디지털 위험 보호 및 전문가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아우르는 결과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사이버 방어 플랫폼이다. Elements는 풀-스펙트럼 솔루션으로 설치하거나, 다음과 같이 고객 수요를 기반으로 개별 모듈로 설치할 수 있다.

  • BlueVoyant Core: MDR[https://www.bluevoyant.com/platform/mdr](TM) (관리된 검출과 반응)
    • 변화하는 외부 지형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조직 네트워크 내부의 안정성과 힘을 도모한다.
  • BlueVoyant Terrain: 3PR[https://www.bluevoyant.com/platform/3pr](TM) (제3자 사이버 위험 관리)
    • 고객의 제3자 에코시스템에서 외부적으로 보이는 중요한 사이버보안 취약성과 문제를 신속하게 찾아내고, 문제 해결을 위해 공급업체와 직접 협력한다.
  • BlueVoyant Sky: DRP[https://www.bluevoyant.com/platform/drp](TM) (디지털 위험 보호)
    • 사이버 킬 체인의 첫 단계에서 사이버 위협을 감지 및 해결하기 위해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외부로 향한다.
  • BlueVoyant Liquid: PS[https://www.bluevoyant.com/services](TM) (전문 서비스)
    • 고객이 사이버 위협과 사고를 평가, 방지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BlueVoyant CEO James Rosenthal은 "Elements의 출시는 포괄적인 내외부 사이버 방어 역량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기 위한 지난 5년 간의 작업에 따른 결과물"이라며 "회사 설립 당시, 우리 팀은 중요한 기반시설, 서비스 및 국가 보안을 결정된 위협 행위자로부터 보호하는 책임을 맡아, 일선에서 고도로 정교한 위협 행위자에 대응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 만큼,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에 견고한 사이버 방어 역량을 제공할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오늘날 BlueVoyant는 5개 대륙에서 700곳이 넘는 고객과 650명에 달하는 직원을 자랑하며, 최근에는 2억5천만 달러 규모의 자금[https://www.bluevoyant.com/news/bluevoyant-raises-250-million-series-d-led-by-liberty-strategic-capital/]을 조달하면서, 단순한 유니콘 기업이 아닌 그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BlueVoyant는 지속적인 고성장이라는 입증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Elements는 전문가가 설계하고, 기업의 비즈니스에 원활하게 통합되며, BlueVoyant의 사이버 방어 전담팀이 훌륭하게 공동 관리하는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리브랜딩의 일환이다.

BlueVoyant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Jason Thompson은 "올 8월에 Jim CEO 및 BlueVoyant 팀을 소개받을 당시, 나는 SIEM, 제3자 사이버 위험 관리 및 위협 정보 시장 등을 포함해 사이버보안 부문에서 15년 동안 경험을 쌓은 상태였기 때문에 효율성, 사이버보안 도구의 통합 및 더 나은 보안 결과에 대한 필요성을 둘러싼 핵심 경향을 십분 활용할 기회를 바로 알아챘다"라며 "Elements 플랫폼은 고객을 위해 바로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며, 현대 세계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세계적인 기술, 텔레미터법 및 인재를 제공함으로써 시장 내에서 그 누구보다 더 빠르고 멀리 움직일 수 있는 입지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BlueVoyant는 이달 16일(화요일) 오전 10시(ET)에 웨비나를 개최하고, 새로운 Elements 플랫폼과 회사의 5년 비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현재 고객, 보안 전문가 및 기타 관계자는 여기[https://www.bluevoyant.com/resources/introducing-bv-elements]에서 등록할 수 있다.

BlueVoyant 소개

BlueVoyant는 내외부 사이버 방어 역량을 결과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BlueVoyant Elements(TM)으로 통합한다. Elements는 취약성, 위험 및 위협을 찾기 위해 오픈, 딥 웹 및 다크 웹을 비롯해 고객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공격 표면 및 공급망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고, 머신 러닝 기반 자동화뿐만 아니라 인간 중심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고객의 사업을 보호하기 위해 대처한다. Elements는 독자적인 솔루션으로 설치하거나, 풀 스펙트럼 사이버 방어 플랫폼으로 다른 솔루션과 함께 설치할 수 있다. BlueVoyant의 사이버 방어 접근법은 전 세계 700곳 이상의 고객사에 견고한 사이버 방어 역량을 제공하는 세 가지 핵심 사항(기술, 텔레미터법 및 인재)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www.bluevoyant.com 

BlueVoyant 보도자료 문의: 
Jennifer Schlesinger
jenny.schlesinger@bluevoyant.com
+1 201.397.4976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