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4 04:40 (토)
라헨느코리아, 대한적십자사‘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
라헨느코리아, 대한적십자사‘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2.06.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헨느코리아, 대한적십자사‘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
라헨느코리아, 대한적십자사‘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라헨느코리아(대표이사 박근영)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의 위기가정 자립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

 

6월 10일(금),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라헨느코리아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

 

박근영 라헨느코리아 대표이사는 “관내 가려진 이웃들에게 생계·교육·의료활동들을 지원해 자립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참여했다”며, “나눔이 우리 사회의 가장 큰 행복임을 확신한다”, “대한적십자사가 각계각층의 관심을 강동구 소외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해 주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월 20만 원 이상 정기기부를 약정한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신청 문의: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방역용품과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며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 3년 연속 선정(고객만족브랜드 생활, 주방가전 부문), 2021년 제55회 납세자의날 ‘아름다운 납세자’ 선정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