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9 22:30 (목)
황우림 ‘내사랑 바보’ 히트 이어 ‘고맙소’ 음원 공개까지…쉴틈없는 ‘열일’ 행보
황우림 ‘내사랑 바보’ 히트 이어 ‘고맙소’ 음원 공개까지…쉴틈없는 ‘열일’ 행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황우림 (사진 린브랜딩)
가수 황우림 (사진 린브랜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스트롯2’ 가수 황우림이 ‘고맙소’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하며, 차세대 트롯 스타의 위엄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우림은 4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를 통해 ‘고맙소’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황우림은 그 동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그 중 조항조의 ‘고맙소’ 커버 영상은 단숨에 100만뷰를 돌파했으며 ‘트롯 커버 장인’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현재 해당 영상은 140만뷰를 훌쩍 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우림은 팬들의 이와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맙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원을 오는 10일 정오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고맙소’ 커버 영상이 황우림의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음색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그녀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음원 역시 많은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황우림이 지난 달 신곡 ‘내사랑 바보’로 트롯 장르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등 호평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2am 이창민이 작사, 작곡한 ‘내사랑 바보’를 통해 ‘세미 트롯 요정’으로 거듭난 황우림은 ‘고맙소’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쉴틈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황우림은 ‘고맙소’ 음원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황우림이 재해석한 ‘고맙소’는 오는 1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