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50 (금)
램리서치, 넷제로(Net Zero) 달성 위한 계획과 진행 상황 공개
램리서치, 넷제로(Net Zero) 달성 위한 계획과 진행 상황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2.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업계 리더 램리서치 '2021년 ESG 보고서' 발간

사회적 영향력 강화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공개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2022년 7월 12일 /PRNewswire/ -- 램리서치(Nasdaq: LRCX)는 반도체 업계에서 온실가스 배출 넷제로(Net Zero) 목표를 가장 먼저 적극적으로 설정한 기업 중 한 곳으로 2021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올해로 발간 8회차를 맞이하는 램리서치의 연례 ESG 보고서는 램리서치가 반도체 생태계 전반에 걸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과정을 담았다. 램리서치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목표를 가지고 행동한다(Act With Purpose for a Better World)"라는 약속 이행을 위해 지역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미래의 혁신가들에게 영감을 주도록 교육하며 더욱 포용적인 사회를 육성하기 위한 사회적 영향력 프레임워크를 도입했다.

램리서치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팀 아처(Tim Archer)는 "우리는 기술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면서 유한한 자원을 보존하고 더 나은 미래에 힘을 실어주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할 책임이 있다"라며 "지난해 램리서치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향해 큰 진전을 이루었고, 넷제로(Net Zero) 공급망 전략을 수립했다. 또한 포용과 다양성에 대한 약속을 깊이 있게 다루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전년 대비 30% 이상의 인력 성장을 달성했고 글로벌 팬데믹의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었다. 램리서치의 모든 성취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함께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 줄이기

램리서치는 반도체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견인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앞서 2030년까지 100% 재생 가능 에너지 운영 및 2050년까지 넷제로(Net Zero) 달성 발표 후 목표 달성을 향한 끊임없는 진전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에너지 및 물 절약, 폐기물 감소, 온실가스 감축을 주도하는 새로운 실천과 전략을 구현했다. 지속가능성은 혁신적인 개발 및 설계에서부터 책임감 있는 제조, 고객의 ESG 목표를 지원하는 솔루션 제공에 이르기까지 램리서치의 첨단 제품 개발 과정에서 핵심적인 고려 사항이다.

이러한 영역에서 램리서치가 거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량 증가 – 2021년 한해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의 54%를 재생 가능 에너지로 사용. 미국 오하이오주, 말레이시아 페낭, 중국에 위치한 시설에서 100%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 목표를 달성*
  • 2019년 이후 스코프 1(Scope 1) 및 스코프 2(Scope 2) 온실가스 배출량을 9% 이상 감축
  • 2021년 유해 폐기물의 99%를 매립하지 않고 전환
  • 2021년 물 부족 지역에서 630만 갤런의 물 절약
  • NAND 및 파운드리 로직 개발을 위한 장비의 전력 효율을 최대 15%까지 향상, 챔버 개조를 통해 세정 시간을 최대 30~50%까지 단축, 툴에서의 헬륨 사용량을 최대 80%까지 줄이는 등 새롭게 개선된 식각 제품 출시
  • 25개국 이상에 위치한 공급망 전체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견인하기 위한 새로운 기본 전략 수립. 지속적인 교육, 지원 및 자원을 포함하는 협력사 참여 계획 개발

함께 이루는 혁신(Powering Breakthroughs Together) 

램리서치는 기업 기부 활동 및 직원 자원봉사를 통해 보다 의미 있는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2021년에는 전 세계 지역사회와 1,550개 이상의 자선 단체를 지원했다.

램리서치는 새로운 사회적 영향력 프레임워크인 '함께 이루는 혁신(Powering Breakthroughs Together)'에 따라, 혁신적인 전환 학습을 개발하고 회복력 있는 지역 사회를 구축하며 보다 포용적인 사회를 육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자선 단체가 램리서치의 보조금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신청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램리서치는 미국과 캐나다의 600대 기업 중 지속 가능성 성과 상위 20%를 인정하는 북미 지역 2021 다우 존스 지속 가능성 지수(DJSI)에 포함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DJSI 지수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세계 최고의 벤치마크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램리서치의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전략과 2021년 성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램리서치의 2021년 ESG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리소스:

램리서치 소개

램리서치(NASDAQ: LRCX)는 반도체 산업에 혁신적인 웨이퍼 제조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이다. 램리서치의 장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더 작고 우수한 성능의 장치를 구현할 수 있다. 사실상 오늘날 거의 모든 최첨단 반도체 칩은 램리서치의 기술력으로 생산되고 있다. 램리서치는 우수한 시스템 엔지니어링, 기술 리더십, 강력한 가치 기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이행한다. 램리서치는 FORTUNE 500®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각지에 사업부를 두고 있다. 램리서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lamresearch.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LRCX-P)

미래 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사항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며 1995년 증권 민사 소송 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 의해 만들어진 세이프 하버 조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다음과 관련이 있으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넷제로 배출 목표, 재생 가능 에너지 목표 및 기타 지속 가능성 목표, 환경 발자국, 업계 내 지속 가능성, 사회적 영향력, 포용 및 다양성 이니셔티브, 제품 성과 및 제품 개발, 기업 기부 및 직원 자원봉사. 미래 예측 진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일부 요인: 공급망 혼란은 제한적이며 당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망 비용 증가 및 기타 인플레이션 압력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에 영향을 미쳤으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역 규정, 수출 통제, 무역 분쟁 및 기타 지정학적 긴장으로 인해 제품 판매 능력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가전 산업, 반도체 산업 및 전체 경제의 비즈니스, 정치 및/또는 규제 조건이 악화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경쟁 업체 행위가 당사의 기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의 심각성, 규모 및 기간(관련 정부, 공중 보건, 기업 및 지역사회의 대응)과 운영 결과 및 재정 상태가 당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은 진화하고 있으며 매우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광범위한 질병의 발생은 영향을 받는 지역의 운영 및 수익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연례 보고서(2021년 6월 27일에 마감된 회계 연도의 양식 10-K, 2022년 3월 27일에 마감된 회계 분기에 대한 양식 10-Q)에 포함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여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하거나 제공한 문서에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과 변경 사항은 미래 예측 진술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실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발표에서 작성된 정보 또는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과 변화는 미래 예측 진술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구체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보도자료에 작성된 정보 또는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56049/Lam_Research_Logo_v1.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