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40 (금)
리페이지, '제아X유은송'과 라이브방송 실시 "깜짝 10% 할인 이벤트 진행"
리페이지, '제아X유은송'과 라이브방송 실시 "깜짝 10%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페이지, '제아X유은송'과 라이브방송
리페이지, '제아X유은송'과 라이브방송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리페이지는 오는 7월 14일 자사 홍보모델 제아와 디자이너 유은송이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는 리페이지 홍보 모델을 맡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오즈 세컨 디자이너 유은송이 출연한다.

 

제아는 유은송과 함께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 크림과 앰플, 미스트를 직접 사용하며 제품과 원료, 용기에 대한 설명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리페이지는 특별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제아가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속에 나와있는 코드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1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된다.

 

회사 관계자는 "방송 중 제품에 대한 설명이나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요소들이 담겨져 있어 시청자들이 흥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가 알려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