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30 (금)
‘도장깨기’ 도경완, ‘트로트 여왕’ 장윤정에 방구석 노래 지적질! 간 큰 남편 인증!
‘도장깨기’ 도경완, ‘트로트 여왕’ 장윤정에 방구석 노래 지적질! 간 큰 남편 인증!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LG헬로비전
사진 제공= LG헬로비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에서 도경완이 ‘트로트 여왕’ 장윤정을 향한 방구석 노래 지적질을 고백하며 간 큰 남편임을 인증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8일(목) 방송되는 16회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과 장지원 밴드가 해남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두 번째 레슨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도경완이 ‘트로트 여왕’으로 불리는 아내 장윤정에게 반기를 드는 간 큰 남편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타악 그룹 ‘타고’의 멤버 김시원이 등장해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자신의 친구라고 밝히며, “송가인이 제 노래를 듣고 어중간하다고 평가해서 소심한 복수를 한적이 있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때 도경완은 “저도 집 가면 장윤정에게 ‘노래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지적질한다”고 충격 고백을 해 현장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당사자인 장윤정은 “맞아 맞아”라며 익숙한 듯 담담하게 고개를 끄덕였다고 전해져, 이들이 뿜어낼 찐 부부 티키타카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타악 그룹 ‘타고’ 의 멤버 김시원을 비롯해 ‘포스트 장윤정’을 꿈꾸는 22살 가수 지망생, ‘해남 이미자’라 불리는 행사의 여왕까지 넘치는 끼를 지닌 지원자들이 장윤정의 레슨을 받기 위해 ‘도장깨기’를 찾았다. 이중 타고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공연 축제인 ‘에든버러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공연을 하며 전 좌석 매진을 이끈 타악 그룹. 이에 타고는 ‘도장깨기’ 최초로 북 퍼포먼스를 펼치며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압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의 극찬을 이끈 지원자도 등장했다고 해 다채로운 볼거리로 꽉 채워질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국민 가수 만들기’ 16회는 오는 8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