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0 (금)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방송시간, '트롯 오리지널'과 '원조 트롯퀸'의 만남!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방송시간, '트롯 오리지널'과 '원조 트롯퀸'의 만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조선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원조 트롯퀸'의 위용을 뽐내며 차원이 다른 클래스로 안방극장 매료시켰다. 

 

어제(7일) 방송된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방송에서 송가인은 밝고 활기차며,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가인이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로 콘서트 포문을 연 송가인은 '물음표', '밤차에서', '처녀뱃사공', '단장의 미아리' 등을 이어 부르며 '미스트롯' 진다운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였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영동 블루스' 등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원조 트롯퀸'의 품격을 보여줬다. '무취타(바라지)', '칠갑산', '월하가약' 등 국악과 하나로 어우러진 무대들도 선보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송가인은 센스 넘치는 멘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깜짝 팬미팅'을 열어 오랫동안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을 직접 만나 '미니 인터뷰'로 공연의 여운을 달랬다. 

 

쏟아지는 팬들의 환호에 환한 미소와 따뜻한 포옹으로 일일이 화답하는 그녀의 모습에, 다시 한 번 '원조 트롯퀸'의 위용과 세심함이 돋보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2시간이 너무 짧다고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콘서트였다”, “가인이어라~~~~로 시작하는 목소리에서부터 전율이 일었다”, “마음속의 저장버튼을 꾸욱 누르고 계속 보고 싶은 공연이었다”며 송가인의 콘서트 방송에 대해 극찬했다.  

 

TV조선 추석특집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일(토) 오후 5시와 연휴 마지막날인 12일(월) 오전 11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