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50 (금)
tvN '운탄고도 마을호텔' 3대 일꾼 한보름 등장! 프로농구 선수 이재도에 연남동 프린스 이승준 셰프 마을 여행객 합류 화제!
tvN '운탄고도 마을호텔' 3대 일꾼 한보름 등장! 프로농구 선수 이재도에 연남동 프린스 이승준 셰프 마을 여행객 합류 화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5화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5화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9월 12일 방영 예정인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5화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마을 여행객들이 등장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뮤지컬 왕자 민우혁, 우정 커플 함은정에 이어 3대 일꾼의 주인공은 드라마 ‘인사이더’, ‘오! 삼광빌라!’, 예능 ‘정글의 법칙’, ‘온앤오프’, ‘빵카로드’ 등에 출연해 활약한 한보름. 정보석, 이장우와 함께 ‘오! 삼광빌라!’ 출연한 인연으로 전격 일꾼으로 소환된 것. 4화에서 우정 커플이었던 함은정과 아쉬운 이별을 한 이후, 한보름과 재회하며 다시 미소를 되찾은 이장우의 모습이 예고되어 화제를 모았다.

 

탄탄한 친분으로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신입 케미를 펼칠 한보름 외에 마을 여행객으로 창원 LG 세이커스 소속의 대한민국 대표 프로농구 선수 이재도가 등장해 화려한 마을 여행객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2021-22 시즌 팀 내 연봉 1위, 빠른 스피드와 슈팅력을 보유한 포인트 가드 이재도는 등산 마니아로, 엄홍길과 특별한 케미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도의 동행인으로는 요리 예능 ‘알토란’에 출연, 연남동 프린스로 알려진 이승준 셰프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가루 요리사에서 자칭 요리 괴물이 된 이장우는 이승준 셰프가 마을 여행객으로 왔다는 소식에 요리 안 하고 쉴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품고 뛸 듯이 기뻐했다는 후문. 그 외 경찰관과 친구, 드라마 PD와 가족이 마을 여행객으로 합류 버라이어티한 운탄고도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탄고도 1330’은 해발 고도 1, 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이다.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특급 게스트들의 등장으로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완벽 힐링을 선사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