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0 (금)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편성 확정...10월 20일 첫방송!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편성 확정...10월 20일 첫방송!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 나나 (사진= 소속사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EBS의 새로운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의 편성이 10월 20일로 확정 됐다.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연출 손예은, 김보라 /극본 신소영)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고전적인 청소년 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빙의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EBS는 지난 2021년, 7년 만에 청소년 드라마 부활을 알리며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을 제작했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이 전체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넘기고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사랑받았던 만큼, 신작 <네가 빠진 세계> 또한 10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를 빛내줄 캐스팅 라인업으로 그룹 우아!의 나나(권나연)(유제비 역), 김재원(제수오 역), 그룹 CIX의 현석(진우 역), 그룹 EPEX의 금동현(신한세 역), 하선호(이다미 역)가 확정되어 신예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청춘 드라마를 빛내줄 신예 배우의 발견

 

극 중에서 그룹 우아!의 멤버 나나(권나연)는 엉뚱한 상상력과 발랄한 성격을 지닌 국민 톱스타 아이돌 유제비 역을 맡았다. 현실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동시에 지나친 관심과 악성 댓글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유제비는 평소 자신의 위로가 되어주던 웹소설 세계로 빠지면서 엉켜버린 차원에서 또 다른 삶을 살게 된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웹소설의 남자 주인공을 상대로 풋풋한 설렘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도망치고 싶었던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유제비를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청춘을 그릴 예정이다.

 

2020년 5월 우아!로 데뷔한 나나(권나연)는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을 섭렵해 대중들에게 밀도 깊은 연기력을 입증했다.

 

김재원은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핵심 멤버인 제수오 역을 맡았다. 차가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거부할 수 없는 비주얼에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이다. 따분하던 그의 고등학교 생활은 웹소설 세계로 들어온 유제비(권나연 분)를 만나면서 설렘과 흥미 가득한 좌충우돌 일상으로 변화하게 된다.

 

김재원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로, 최근 호평을 받은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차승원 배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청춘의 풋풋함과 놀라운 연기력으로 신예 배우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그룹 CIX의 멤버 현석은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실세이자 만인의 선배인 전교 회장, 진우 역을 맡았다. 진우는 다정한 선배미(美)를 유지하던 중 유제비에게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며 두 사람 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또한. 유제비(권나연 분)와 제수오(김재원 분)의 관계를 신경 쓰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 속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현석은 그룹 CIX의 멤버로 최근 첫 단독콘서트와 해외 투어를 마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층까지 섭렵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하여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연기력으로 배우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쳐 앞으로 행보를 기대한다.

 

그룹 EPEX의 멤버 금동현은 사대천왕 중 장난 가득하고 귀여운 매력을 소유한 신한세 역을 맡았다. 보통 여자들과 달리 자신에게 시큰둥한 유제비(권나연 분)에게 반전 매력을 느끼며, 소설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가려는 유제비(권나연 분)를 위한 중요한 조력자 역할로 기대감을 높였다.

 

금동현은 그룹 EPEX의 멤버로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에 출연해 차세대 배우로 눈도장을 찍으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인다.

 

배우 하선호는 극 중 등장하는 웹소설 속 여자 주인공 이다미 역을 맡았다. 순수하기만 하던 여자 주인공 역할에서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깨닫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하선호는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전미도 배우의 어린 시절 역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네가 빠진 세계’는 현실과 소설 세계 속 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청소년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디지털 세상 속 어지러운 사건을 해결하며 일생에서 가장 소중한 학창 시절을 공유하는 소녀와 소년의 성장 드라마이다. 또한, ‘인터넷 악성 댓글’. ‘사이버 렉카’, ‘SNS 중독’ 등 미디어 콘텐츠에 무방비하게 노출된 10대들의 실상을 보여주고자 한다.

 

EBS ’네가 빠진 세계‘는 오는 10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 EBS 1TV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