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20 (금)
진용진, '없는 영화' '어른' 시리즈 총 조회수 900만뷰 돌파!
진용진, '없는 영화' '어른' 시리즈 총 조회수 900만뷰 돌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쓰리와이코퍼레이션
사진= 쓰리와이코퍼레이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리에이터 진용진이 연출가로서 또 한번 자신의 역량을 드러냈다. 새로운 소재, 장르, 문법을 제시하며, 콘텐츠 업계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있는 신개념 무비 시리즈 ‘없는 영화’의 신작 ‘어른’ 4부작 시리즈가 총 조회수 900만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조회수 9월 22일 기준)

 

유튜브 채널 ‘진용진’에서 선보이고 있는 ‘없는 영화’는 크리에이터 진용진이 직접 시나리오 작업부터 연출, 편집까지 참여하고 있는 작품이다. 학교폭력, 파벌 싸움, 인종 차별과 외국인 범죄, 사이버 렉카, 인터넷 도박 등 현실의 문제들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담아낸 것은 물론 진용진 특유의 위트가 더해지며 MZ세대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어른’ 시리즈는 인터넷 방송 세계에 눈을 뜬 후 지나칠 정도로 깊게 빠져든 평범한 남성 민철과 신입 BJ 지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재력만 있으면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민철은 이제 막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 시청자가 10명도 되지 않는 BJ 지윤을 위해 후원은 물론 잘나가는 BJ의 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며 그녀를 물심양면 돕는다. 자신이 돈이 많고 성공하게 되면 지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 민철은 직접 BJ의 세계에 뛰어들게 되고 나날이 발전하는 방송 스킬과 자극적인 콘텐츠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하지만, 성공할수록 어딘가 모르게 씁쓸함을 느끼게 된 민철은 자신의 예상과는 달리 지윤과도 점점 거리감이 생기게 되고, 자신만의 소소한 행복을 찾은 지윤을 보며 생각에 잠기게 된다.

 

‘어른’은 새로운 문화 트렌드가 된 인터넷 방송 BJ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선보일 뿐 아니라 인간관계의 본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끔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진용진의 감각적인 연출력, 탄탄한 시나리오가 더해져 ‘없는 영화’가 공개되길 손꼽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진용진은 총 3부작으로 이루어진 ‘감성주점’부터 4부작 시리즈 ‘마약’과 ‘어른’까지 선보이며 단일 콘텐츠뿐만 아니라 시리즈물에서도 탁월한 기획력을 보이며 연출가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은 “없는 영화는 내용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듯 하면서 많은 여운을 남겨주는 영화라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이번 시리즈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 지 흥미진진했는데, 결말도 너무 자연스럽고 재밌어요”, “퀄리티도 퀄리티인데 내용이 진짜 철학적인 메시지를 현실적으로 잘 담아낸 것 같다”라며 극찬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진용진이 선보일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폭발적인 조회수와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없는 영화’의 새로운 시리즈인 '왕자’(가제)가 공개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