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8 00:00 (월)
셀리고(Celigo),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기록적인 성장 속에 APAC 본부 개소
셀리고(Celigo),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기록적인 성장 속에 APAC 본부 개소
  • PR Newswire
  • 승인 2022.10.06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oom)  임원인 조지 폴리조스(George Polyzos) 고용해 전사적 업무 자동화 확장 추진

샌마테오, 캘리포니아주, 2022년 10월 6일 /PRNewswire/ -- 셀리고(Celigo)는 전사적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이하 iPaaS) 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오늘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이하 APAC) 본부 개소와 이 지역의 지원 확대와 고객들과 협력사들의 높은 요구를 만족시키고자 줌(Zoom)의 전 임원인 조지 폴리조스(George Polyzos)를 새로운 APAC 부사장으로 임명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 대한 중요한 사업 확장을 발표했다.

2021년 12월 시리즈 C 펀딩에서 4천 8백 만 달러를 확보한 후 셀리고는 전 세계적으로 기록적인 성장을 이뤘다. 새로운 APAC 본부 개소와 폴리조스의 임명은 APAC 지역에 대한 투자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이 지역에서 셀리고는 이 지역의 고객 지원을 지속할 것이며, IT와 비지니스 팀을 통합함으로써 사업 과정을 최적의 방법으로 자동화함과 동시에 데이터 무결성과 확장성을 확보할 것이다.

"저희는 전 세계의 셀리고의 고객들과 파트너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적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폭발적인 유기적 성장을 목격했기 때문에, 전략적 성장을 기반으로 이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지속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셀리고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이자인 얀 아렌츠(Jan Arendtsz)는 말했다. "조지는APAC 지역의 서비스형(SaaS) 신생회사들을 지역 최고의 회사로 만든 탄탄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셀리고에서도 이러한 업적을 이룰 것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새로운 자리에서, 폴리조스는 셀리고 연순환매출(ARR)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엄청난 시장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실적이 높은 팀을 확대하고 관리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또 셀리고 솔루션들의 출시와 채택, 그리고 이 지역에서 회사 파트너 네트워크의 성장을 감독할 것이다. 폴리조스는 줌에서 업마켓 책임자로서 회사의 호주 뉴질랜드(ANZ) 지역 성장을 성공적으로 감독했고 이번에 셀리고로 합류하게 되었다.

"당사는 일본 최고의 클라우드 ERP 공급업체로서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통합과 자동화 기술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셀리고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라고 블루 타이거 컨설팅(Blue Tiger Consulting)의 판 자오(Fan Zhao)는 말했다. "높아진 APAC 지역에서의 입지를 통해 당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지역에서 사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당사는 셀리고와 5년 이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셀리고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당사가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전 세계의 여러 시스템들을 당사의 핵심 ERP로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 확실한 지원과 맞춤 통합 과정을 활용하여 저희는 비용을 낮게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스템과 시장을 수용하는 민첩함을 유지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당사는 고가치의 전략적 사업에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APAC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들의 지원으로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쿠카이(KOOKAÏ)의 최고 정보 관리 책임자인 스콧 머레이(Scott Murray)가 말했다.

셀리고의 APAC 지역 확장은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DACH) 지역에서의 유사한 성장에 이어 추진된 것으로 셀리고는 고객들과 파트너들의 전사적 개선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 세계로 넓히고 있다.

"셀리고는 저와 같은 사람들이 꿈꾸는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라고 폴리조스는 말했다. "저는 셀리고의 전사적 자동화 솔루션을 APAC 지역에 대량 공급하여 이미 시작된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팀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셀리고(Celigo) 소개

셀리고(Celigo) 는 전사적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 분야 최고의 기업입니다. 2021년 G2 베스트 소프트웨어로 선정된 셀리고는 기업의 모든 분야에서 모든 프로세스가 가장 최적의 방식으로 자동화될 수 있게 함으로써 획기적인 성장, 통제된 비용 관리 및 우수한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eligo.com을 방문해 확인하세요. 링크드인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53390/celig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