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20 (금)
더네이쳐홀딩스, 티몰에 ‘내셔널지오그래픽관’ 오픈 “中 본격 진출 시작됐다"
더네이쳐홀딩스, 티몰에 ‘내셔널지오그래픽관’ 오픈 “中 본격 진출 시작됐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ㆍ天猫)에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몰에 들어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관에서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플리스, 패딩 등 스터디셀러 의류를 비롯해 백팩, 신발, 용품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2022 F/W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티몰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더네이쳐홀딩스는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티몰 브랜드관 입점 후에도 중국 메신저 위챗(WeChatㆍ微信)의 ‘미니 프로그램(샤오청쉬ㆍ小程序)’과 숏폼 영상 및 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DOUYINㆍ抖音)’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2월 베이징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5주간의 운영기간 동안 매출 100만 위안을 달성하며 중국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입점에 이어 내년 상반기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글로벌 패션그룹 베스트셀러그룹과 준비해온 중국 현지 합작법인(JV, 조인트벤처) 설립이 조율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완료되는대로 매장 입지 선정에 나설 예정”이라며 “이번 티몰 입점을 계기로 중국 현지는 물론 일본, 홍콩 등 코로나19로 미뤄졌던 해외사업에 적극적으로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