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20 (금)
연중 플러스, 김연아♥고우림, 총 예식 비용은 얼마?
연중 플러스, 김연아♥고우림, 총 예식 비용은 얼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플러스'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플러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27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결혼식 현장과 배우 윤진이, 그룹 SG 워너비의 김진호, 배우 마동석♥예정화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부터 연예계 ‘원조 여신’ 배우 김희애와 김성령 중 승자를 가리는 ‘라이벌 VS’, 배우 최여진을 줌바 공연 현장에서 만나보는 ‘가보자GO!’,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과 함께하는 ‘게릴라 데이트’, 세계를 홀린 ‘K-패셔니스타’들을 소개하는 ‘SNS 뉴스’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재밌는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지난 22일, 웨딩마치를 올린 ‘피겨퀸’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고우림의 결혼식 현장을 찾아간다. 연예계와 스포츠계의 유명 인사들이 총출동한 이번 결혼식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이뤄진 만큼 결혼식의 모든 것이 주목받았는데. 전문가를 통해 김연아가 선택한 웨딩링과 웨딩드레스 가격과 식장, 답례품 등 총 결혼식 비용을 자세히 들어본다.

 

더불어 금융권 종사자와 한옥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진이부터 그룹 SG 워너비의 두 번째 품절남이 된 김진호. 그리고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음을 밝힌 배우 마동석♥예정화까지. 연예계에 불어오는 결혼 붐에 대해서 알아본다.

 

‘라이벌 VS’에서는 세월을 잊은 ‘원조 여신’ 스타! 배우 김희애와 김성령의 작품 활동부터 동안 미모의 비결까지 살펴본다.

 

먼저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것은 물론 ‘놓치지 않을 거예요’, '이건 특.급.칭.찬.이야' 등 여러 유행어를 남기며 화제 몰이를 해온 김희애. 청담동 주차장을 허물고 지은 새 빌딩이 500억 원대 시세를 기록! 뛰어난 재테크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만의 운동법까지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화려하게 연예계 입성 후 신인상을 휩쓸었던 김성령. 럭셔리한 일상을 뽐내며 ‘역주행의 아이콘’답게 필라테스, 요가, 웨이크 서핑 등의 운동을 섭렵했다는데. 과연 두 사람 중 ‘라이벌 VS’에서 선택한 ‘원조 여신’은 누구일지! 이날 확인할 수 있다.

 

연예계 소문난 운동 마니아인 배우 최여진!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을 <연중 플러스> ‘가보자GO!’에서 공개한다. 세계 각국의 열정인들이 모인 줌바 공연 현장에서 만난 최여진과 함께 줌바댄스 창시자 베토 페레즈와의 만남도 이어졌는데. 베토 페레즈는 줌바댄스를 만들게 된 계기를 밝히는가 하면 최여진과 함께 직접 댄스 스텝을 알려주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동작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 1시간 만에 1천 칼로리 소모가 가능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줌바 공연 무대에 오른 최여진의 모습까지 ‘가보자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과 ‘게릴라 데이트’에서 함께한다. 멤버 신지와 빽가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홀로 거리에 나선 김종민. 최근 신지와 있었던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힌 가운데, 김종민은 과거 신지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멤버 신지와 영상통화로나마 짧게 만난 김종민! 신지는 김종민을 “집 같은 존재”라고 이야기하며 특급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1박 2일>의 원조 멤버로 출연해온 김종민과 시민들의 복불복 한판도 진행됐는데. “복불복만 15년을 했다”며 꿀팁을 전수, 자신감 있게 번호를 선택한 김종민이 과연 복불복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날 ‘게릴라 데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세계를 홀린 K-패셔니스타들! 유럽과 미국의 패션위크에 참석한 스타의 모습을 ‘SNS 뉴스’에서 만나본다.

 

전세기를 타고 패션쇼에 참석하는 건 물론, 브랜드에서 1박에 200만 원대에 달하는 호텔을 제공해 놀라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탈리 포트만 등과 패션쇼장에서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한 ‘이’ 아이돌 그룹부터 패션쇼장 입구부터 수많은 환호를 받으며 인기를 실감한 스타와 착용한 드레스 가격만 약 700만 원대로 알려져 눈길을 모은 스타까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특별한 인연을 쌓은 스타들을 ‘SNS 뉴스’에서 소개한다.

 

<연중 플러스>는 10월 27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