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50 (금)
스쿨룩스, 자사 유튜브 주인공이 될 ‘스쿨룩스 크루’ 모집
스쿨룩스, 자사 유튜브 주인공이 될 ‘스쿨룩스 크루’ 모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자사 유튜브 채널 출연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쿨룩스 크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쿨룩스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지원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인플루언서나 유튜버를 꿈꾸는 학생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스쿨룩스 크루’ 활동을 준비했다. 스쿨룩스 크루는 패션이나 코디에 관심을 갖고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으로 유튜버에 도전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스쿨룩스 크루 활동은 2023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 간 진행되며, 선정된 크루 멤버는 스쿨룩스의 업그레이드된 교복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분기별 1회, 총 2회 스쿨룩스 유튜브에 출연해 끼와 흥을 마음껏 발휘하고 유튜브 촬영 현장에서 찍은 착용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스쿨룩스 크루 신청은 오는 19일까지로, 지원 방법은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 이웃추가 및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해당 신청 게시글에 있는 구글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스쿨룩스 크루는 총 6명 선발할 계획이며 합격자발표는 12월 29일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응원하는 스쿨룩스가 인플루언서나 유튜버를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스클룩스 크루’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넘치는 끼를 가진 학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스쿨룩스 크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 유튜브 채널 ‘스쿨룩스’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