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40 (금)
한촌설렁탕, 위드 코로나 이후 첫 새해 점주 워크샵 진행
한촌설렁탕, 위드 코로나 이후 첫 새해 점주 워크샵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3.01.1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양평 소노휴 리조트에서 위드 코로나 전환 이후 첫 점주 워크샵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정기적으로 새해 워크샵과 강의 및 특강 등 점주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고 교육을 듣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 이후 중단된 바 있다.
 
이번 2023 새해 워크샵은 약 3년여만에 다시 진행되는 것으로, 70여명의 점주들이 참석해 지난 해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의 운영 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워크샵은 올해 프로모션 계획 전달과 함께 점주들에게 필요한 정보인 노무교육, 고객 DB 활용의 중요성, 푸드테크를 통한 생산성 향상 방법, 배달 솔루션 고도화 강의 등으로 이뤄졌다. 또한 지난 2022년 우수 매장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워크샵에 참석한 점주들은 본사가 축적한 노하우와 지식을 습득하고 실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은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목표를 다지고 올 한 해도 열심히 해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며 “특히 오랜만에 점주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한층 더 뜻 깊은 자리였으며, 추후 점주들의 '초심과 안목'을 기르기 위해 분기마다 진행되는 점주교육도 다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