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30 (금)
스칸디맘, 2023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스칸디맘, 2023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스칸디맘(주)(대표 이종진)의 ‘텐셀라이트’가 2023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의류/패브릭 부문에서 수상했다.

 

국내 최초의 유아용품 분야 어워즈 행사인 ‘2023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통해 국내외 우수 혁신 제품 12점을 선정하였다. 혁신성, 안정성, 디자인, 시장성, 편의성, 지속가능성 등 6개 분야로 평가해 최종 수상제품을 선정했다. 제품 평가는 유아용품 업계 전문가 평가단과 소비자 평가단 6대 4 비율로 참여했다.

 

스칸디맘(주)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성과 스타일을 담은 신생아 및 출산, 유아용품 전문브랜드로써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양육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스칸디맘은 국내 유일의 기능성 속싸개 기술특허를 보유하여 모로반사밴드가 내장된 기능성 속싸개 ‘스와들슈프림’에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리오셀 섬유를 접목하여 부드러움과 기능을 더한 신상품인 ‘텐셀라이트’를 선보였다.

 

텐셀라이트는 기존 속싸개 버전에서 가장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써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쓸림방지 지퍼방지보호대와 아기 팔을 빼낼 수 있는 백핸드오픈방식, 기저귀 교체가 간편한 2way 양방향지퍼로 기존 타사 속싸개와 기능 및 디자인에 차별을 뒀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스칸디맘 관계자는 “아기 숙면과 부모의 편안한 육아 환경을 위해 만든 제품이라며, 예비 부모들과 초보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해 연구개발에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 A홀 D274 부스에서 스칸디맘(주) 관련 전시회 및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텐셀라이트’ 제품은 스칸디맘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