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0 (금)
우즈, 미니 5집 ‘OO-LI’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Journey’
우즈, 미니 5집 ‘OO-LI’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Journey’
  • 최선은
  • 승인 2023.04.2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가수 우즈가 미니 5집의 신곡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우즈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OO-LI(우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타이틀곡을 처음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Journey’를 포함해 총 7개의 트랙 음원 일부와 오피셜 포토의 메이킹 필름으로 채워졌다. 더불어 각 곡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우즈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Journey’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우즈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Pop 장르의 곡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Oh back to back 걸어온 날을 기억해. 바라던 순간을 위해 I’ve forgotten about the pain”, “but I know when I feel locked in the dark”라는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타이틀곡명을 처음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무언가를 찾아 떠나는 듯한 소년미 넘치는 우즈의 모습이 담겨있어 타이틀곡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매력적인 R&B 사운드의 ‘Deep Deep Sleep’,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Drowning’, 강렬한 리프와 시니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Busted’, 메탈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Who Knows’, 미니멀한 리프와 클래식한 멋을 담은 개러지 락 장르의 ‘Ready to Fight’ 등 다채로운 장르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우며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우즈는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담아내며 보다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우즈는 미니 앨범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티저와 수록곡 ‘Who Knows’ 티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간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통해 컨셉추얼한 매력을 선보인 우즈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우즈는 오는 26일 미니 5집 ‘OO-LI’를 정식 발표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월드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