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50 (금)
리틀그라운드, 더글로리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알록달록 매장 방문기 공개
리틀그라운드, 더글로리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알록달록 매장 방문기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더 글로리’ 하예솔 역의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매장 방문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오지율은 일일 리틀특파원으로 등장해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리틀그라운드 매장을 방문했다. 오지율이 방문한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로 리틀그라운드 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룰라비 모노샵이 구성돼 있다. 이날 오지율은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직접 코디한 상품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리틀그라운드에서 준비한 선물 ‘리틀카메라’로 직접 매장을 촬영하는가 하면 ‘나만의 DIY 리틀카메라 만들기’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봄철 코디로 추천하는 오지율의 풀 스타일링 제안과 리틀그라운드 방문기는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 유튜브와 리틀그라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틀그라운드는 4월 27일부터 전 매장에서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 ‘Click, click EVERYDAY, LITTLE!’으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리틀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해 1월 오픈한 용산 아이파크몰 리틀그라운드 매장에서는 4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만의 DIY 리틀카메라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며, 매장 방문 시 브랜드 시그니처 그래픽으로 제작된 드로잉 포스트 카드를 통한 컬러링 체험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더 글로리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역배우 오지율의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이 리틀그라운드 가 전개하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와 잘 어울려 이번 컨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리틀그라운드 매장에 방문해 오지율이 소개하는 알록달록한 데일리룩 코디 속 상품도 둘러보시고 다양한 체험도 즐기시며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