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 11:10 (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러브백 캠페인 통해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 전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러브백 캠페인 통해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 전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청주점, 장애인의 날 맞이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아웃백 청주점, 장애인의 날 맞이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를 꾸준하게 이어나가고 있다.

 

충남 청주시에 위치한 아웃백 청주점(점주 서민주)은 지난 18일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원장 오현숙)을 찾아 사랑의 도시락 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복지관 내 장애인 분들의 재활 의욕 고취를 위해 기획되었다.  

 

아웃백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아웃백의 대표적인 도시락 메뉴 중 하나인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를 마련해 복지관 내 재활 활동에 참석자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아웃백 청주점의 지역사회 나눔 활동은 8년째 이어오고 있다. 아웃백 청주점은 지난 2016년부터 지역 사회 내 복지관과 후원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매년 2회씩 식사 지원 및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서민주 점주는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단어 뜻 그대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은 다시금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우리 사회 속 다양한 소외계층들을 응원하고 힘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이어온 나눔활동을 더욱 공고하게 발전시켜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아웃백이 함께할 것”이라고 말하며 밝게 웃었다.

 

오현숙 관장은 “아웃백의 후원은 단순히 물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 복지관 분들게 아웃백 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진심을 함께 전해지고 있다”며 “아웃백 직원 여러분들의 온정이 보다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저희 복지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3년 CSR 프로그램 ‘러브백(LOVEBACK)캠페인’을 펼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18년부터 매년 분당서울대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 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 오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