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20 (금)
[오늘뭐볼까 3일]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 포천 농약 가족 살인 사건
[오늘뭐볼까 3일]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 포천 농약 가족 살인 사건
  • 최선은
  • 승인 2023.05.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015년 2월 27일 아침. 평범한 주부 노 씨가 경찰에 검거됐다. 3년 사이, 전 남편과 시어머니를 잃고 현 남편까지 떠나보내며 기구한 삶을 살아가던 노 씨. 하지만 놀랍게도 그녀는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범이었다. 검거 당시 노 씨의 집에서 발견된 정체불명의 녹색 물질은 다름 아닌 농약, 그중에서도 맹독성을 가진 제초제, ‘파라콰트’다.

 

3년 전, 사업 실패 스트레스로 자살한 것으로 마무리된 전 남편의 죽음. 그로부터 1년 뒤 시어머니와 현 남편이 같은 사인으로 사망한다. 사망 원인은 바로 파라콰트 중독. 피해자는 이들뿐만이 아니다. 노 씨의 친딸까지 파라콰트 중독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데... 과연 무엇이 노 씨를 괴물로 만들었을까? 가족을 대상으로 한 노 씨의 계속되는 끔찍한 범죄 행각에 MC 안현모와 이혜원은 경악과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정황은 있지만 증거가 없다. 두 남편은 이미 화장한 상황, 남은 건 1년 8개월 전 묻은 시어머니의 시신. 결국 무덤을 파헤쳐 '시신 부검'에 나서는데. 과연 시신은 노 씨의 범행을 밝힐 스모킹 건이 될 수 있을까.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제6회 “무덤 속 시신은 말한다” - 포천 농약 가족 살인 사건은 2023년 5월 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