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0 (금)
[오늘뭐볼까? 9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송가인 출격, 양지은 ‘약손’ 무대...정다경의 재발견
[오늘뭐볼까? 9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송가인 출격, 양지은 ‘약손’ 무대...정다경의 재발견
  • 최선은
  • 승인 2023.05.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9일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7회는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찐이야’, ‘시절인연’, ‘고맙소’, ‘가인이어라’,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트롯계의 신’으로 불린다. 진해성, 박서진, 김수찬이 ‘NEW 미스트롯7’과 두 팀으로 나뉘어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으로 노래대결을 펼친다. 

 

무엇보다 새 단장과 함께 ‘화밤’의 식구가 된 송가인이 출격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송가인은 명불허전 노래 실력은 물론 재치 만점 입담까지 뽐내며 ‘화밤’을 발칵 뒤집는다. 김의영과 대결하게 된 송가인은 5자 토크 중 “예뻐졌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모두 “칭찬인가, 아닌가”라며 고개를 갸우뚱한 가운데 김의영 역시 “예뻐지세요”라고 받아친다. 또 송가인 ‘서울의 밤’을 라이브로 불러 감탄을 유발한다. 해당 곡을 작사, 작곡한 알고보니 혼수상태도 입을 쩍 벌리고 폭풍 감격한다. 드디어 ‘화밤’을 찾은 트롯 여왕 송가인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저작권 등록곡만 900곡 이상이라는 두 사람. 특히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이 19살 때 만든 박현빈의 ‘샤방샤방’은 폭발적 인기를 끌며 어마어마한 저작권료를 안겨줬다고. 그는 군 전역 후 확인한 ‘샤방샤방’ 저작권료에 대해 “조그만 집 한 채 살 수 있는 금액”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경범 역시 이름만 들어도 아는 OST 명곡의 주인공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날 眞에게는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신곡을 선물하겠다고 전한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트롯계 조물주’로 불리는 만큼 ‘화밤’ 출연진들은 어느 때보다 우승 의지를 활활 불태운다. 과연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맞춤 신곡을 차지할 영광의 眞은 누가 될지 ‘화밤’ 본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NEW 미스트롯7’ 멤버들의 무대도 주목된다. 양지은은 이날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약손’을 선곡, 감동의 무대를 완성한다. 양지은의 무대 후 감격에 젖은 ‘화밤’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된다고. 양지은은 “노래를 부르며 딸이 떠올랐고, 엄마도 떠올랐다”라고 말한다. 또 정다경은 한 달 동안 준비한 장구 퍼포먼스와 함께 소찬휘가 연상되는 폭풍 고음을 선보인다. “정다경의 재발견”이라는 극찬을 이끈 그녀의 무대가 기대된다.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은가은과 김태연은 듀엣 무대로 시선을 강탈한다. “다비치 같다”라는 감탄을 유발하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듀엣 무대는 오직 ‘화밤’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지난주 새 단장과 함께 단번에 시청률 수직상승을 이끌며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에 등극, 화요 예능 최강자 자리에 오른 ‘화밤’. 트롯 여왕 송가인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화끈해질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67회는 5월 9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