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0 (금)
[오늘뭐볼까? 15일]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아내 몰래 투자 위해 거액 대출한 남편, 계속 나오는 빚에 무너져내린 아내!
[오늘뭐볼까? 15일]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아내 몰래 투자 위해 거액 대출한 남편, 계속 나오는 빚에 무너져내린 아내!
  • 최선은
  • 승인 2023.05.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월요일(15일) 밤 10시 30분에 방영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까도 까도 나오는 ‘이것’ 때문에 오은영 박사를 찾은 양파 부부가 등장한다. 

 

본격적으로 사연을 공개하기 전 MC 하하는 “부부에게 문제가 너무 많아 제작진이 촬영이 끝난 후에도 문제를 모두 파악하지 못했다고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한다. 12년 전 소개로 만났다는 두 사람. 남편은 밝은 성격의 아내에게, 아내는 추진력 넘치는 남편에게 반해 만난지 두 달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최근 아내는 더 이상 남편을 믿지 못하겠다며 짐을 싸들고 돌연 친정 집으로 가버렸다는데. 아내가 더 이상 남편을 믿지 못하는 이유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불어난 바로 빚. 남편은 아내와 한 마디 상의 없이 투자를 위해 거액의 빚을 졌던 것이다. 

 

남편은 아내와 처가 식구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빚을 공개하고 앞으로는 숨기지 않겠다는 각서까지 썼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각서를 쓰고 난 뒤에도, 심지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관찰 촬영이 끝난 뒤에도, 부부의 빚 현황은 완벽히 파악할 수 없었는데... 제작진에게 이런 상황을 전달 받은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상 최초로 녹화 전에 부부가 재무 상담을 받기를 제안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상담을 진행한 경제 전문가 역시, 부부의 재무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며 혀를 내두르는데...

 

까도 까도 나오는 ‘빚’ 대신 한 줄기의 ‘빛’을 잡고 싶은 양파 부부! 두 사람을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5월 15일 밤 10시 3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