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30 (금)
신서유기5, 안재현 절친 규현 못알아봐...또 새로운 시청률 기록 세우다
신서유기5, 안재현 절친 규현 못알아봐...또 새로운 시청률 기록 세우다
  • 최선은
  • 승인 2018.10.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신서유기5’ 10월 14일 방송에서 홍콩으로 간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지면서 시청률이 상승 지난 주에 이어 일요일 모든 비지상파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비지상파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동시간대 시청률 순위에서도 지상파를 이기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tvN ‘신서유기5’ 시청률(유료가입)은 전국 7.2% 수도권에서 8.9%를 기록했다. 지난 주 전국 6.3%, 수도권 7.3%보다 각 각 0.9% 포인트, 1.6%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수도권 시청률은 지난 ‘신서유기 시즌1’ 부터 ‘시즌 5’ 지금까지 방송 중 가장 높은 새로운 신기록이다.

 

‘신서유기5’ 는 동시간대 지상파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SBS 스페셜 4.8% 보다도 시청률이 높아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도 차지했다.

 

한편, ‘신서유기5’는 홍콩의 명물 2층 버스 투어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자유여행 전 이들은 용돈을 걸고 게임을 펼쳤다. 강호동-이수근, 은지원-송민호, 안재현-피오로 나뉜 이들은 치열한 승부 끝에 은지원팀이 가장 많은 용돈을 차지했고, 안재현팀이 적은 용돈으로 자유여행을 하게 됐다. 각종 홍콩 명소로 떠난 이들은 3색 브로맨스로 홍콩을 맘껏 즐겼다.

 

이후 전세계의 음식을 건 극락 레스토랑배 인물퀴즈가 펼쳐졌다. 마지막 문제에서 안재현은 절친 규현의 사진을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