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0 (금)
합법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제로' 스마트스토어 쿠폰 이벤트 진행
합법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제로' 스마트스토어 쿠폰 이벤트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친환경 미생물 소멸방식의 환경오염 없는 합법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제로'가 스마트스토어에서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홀제로는 싱크대 역류와 배수관 막힘 현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생물 소멸식 음식물처리기이다.

또한 특허 개발한 친환경 미생물들이 음식물쓰레기를 발효·분해하여 액체로 배출하기 때문에 싱크대, 배수관의 역류, 막힘 현상과 수질 오염 문제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음식물분쇄기이다.

블랙홀제로 미생물 음식물분쇄기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배수관이 이어져 있는 다세대 주거형태에서 사용하기 안전해, 대형 아파트 브랜드 입주 옵션으로도 설치되고 있다.

이렇게 가정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홀제로 음식물처리기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블랙홀제로 공식 스마트스토어 채널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즉시 적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홀제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쿠폰 지급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 확정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가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