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10 (금)
Fact.MR, 스타트업이 시장조사에 접근하는 방식 재정의
Fact.MR, 스타트업이 시장조사에 접근하는 방식 재정의
  • PR Newswire
  • 승인 2021.04.20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1년 4월 20일 /PRNewswire/ -- 창업에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금 부족이나 치열한 경쟁 때문이 아니라 '시장 수요의 잘못된 해석' 때문이다.

따라서, 창업하려면 먼저 시장조사를 철저하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장조사는 사업의 성패를 결정짓는 요인

예로부터 시장조사는 핵심적인 통찰을 얻기 위한 과학적이고 과정 지향적인 분야로 여겼다. 그러나 대부분의 창업 사례에서 양질의 시장조사를 이용하는 것은 여전히 쉽지 않다.

두바이 기반의 시장조사 및 컨설팅 업체 Fact.MR [ https://www.factmr.com/ ]이 이 문제에 정면으로 대응하고 있다. Fact.MR은 스타트업을 위한 독점적인 구독 모델을 통해 소규모 기업이 찾는 시장조사 업체다.

시장조사 분야에서 15년 넘게 경험을 쌓은 업계 전문가이자 Fact.MR의 공동 설립자인 Sudip Saha는 "자사의 믿을 만한 시장 통찰을 이용하는 스타트업은 장기적인 성공을 준비할 수 있다"라며 "효과적인 시장조사는 무엇을 달성할 수 있고, 이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안내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Fact.MR은 스타트업에 세계 최대의 AI 기반 시장 데이터베이스인 Market Ngage[ https://www.marketngage.com/ ]에 대한 접근성도 제공한다. AI를 기반으로 하는 이 데이터베이스는 수백만 건의 데이터 포인트, 시장조사 보고서, 경쟁력 있는 지형 분석 및 시장 예측에 대한 실시간 접근성을 제공한다.

Saha 대표는 "창업 환경에서 사업하려면 빠른 대응 중요하다"라며 "스타트업에는 종종 신속한 통찰이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자사의 AI 기반 데이터베이스 Market Ngage가 적절한 솔루션인 이유"라고 언급했다.

현재 Fact.MR은 자동차, 식음료, 건강관리, ICT, 산업용 제품 생산재, 화학 및 소재, 소매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스타트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적인 자동차 시장조사[ https://www.factmr.com/category/5/automotive ]가 필요하든, 국가별 입자성 건강관리시장 정보[ https://www.factmr.com/category/4/healthcare ]가 필요하든, Fact.MR은 스타트업에 필요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Fact.MR은 설립 이후 전 세계 5,000개가 넘는 조직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Fact.MR 고객 중 상당수가 포춘 1,000대 기업이며, 창업 중심의 시장조사 솔루션은 Fact.MR의 USP다.

Saha 대표는 "대기업은 사전에 승인된 마케팅 예산을 사용할 수 있지만, 스타트업의 경우에는 그렇지 못하다. 특히 자력으로 경영하는 스타트업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할 것"이라면서 "따라서 자사는 오직 스타트업과 소매업체만을 위해 설계한 독특한 구독 모델을 제공한다"고 마무리 지었다.

Fact.MR 소개

Fact.MR은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업이다. 그러한 이유로 포춘 1,000대 기업 중 80%와 수천 개 스타트업이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Fact.MR를 신뢰하고 있다. Fact.MR은 미국과 더블린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두바이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다. 목표 달성을 위해 Fact.MR [ https://www.factmr.com/ ]에 문의하면, Fact.MR은 고객의 유능한 조사 파트너가 된다.

문의:

Sudip Saha
전화: +1 (628) 251-1583
이메일: sales@factmr.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713666/FactMR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