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0 (금)
'죽어도 좋아' 백진희-공명, 키스 1초 전
'죽어도 좋아' 백진희-공명, 키스 1초 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0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사진=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백진희와 공명의 키스 1초 전, 아찔미묘한 순간이 포착됐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백진희(이루다 역)와 공명(강준호 역)의 꿀샘 폭발하는 ‘놀이공원 데이트’가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루다(백진희 분)는 강준호(공명 분)의 금수저 신분 뒤에 숨어있던 아픈 속내를 알게 되며 그와 특별한 교감을 나눈 터. 또한 이루다는 현실속에서 부딪히고 깨지는 자신의 힘듦까지 헤아리는 강준호의 진심에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따뜻한 포옹으로써 깊은 감정을 확인해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치솟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두 사람의 초밀착 스킨쉽이 또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불을 지르고 있다. 강준호의 달달한 허그는 물론, 입술이 닿기 직전 찰나의 순간이 심장을 폭격하며 두근거림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타임루프에 걸린 이루다로 인해 순탄치 않은 시간을 보냈기에 이번 역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 과연 두 사람이 아무 탈 없이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핑크빛 기류 만발하는 백진희와 공명의 꿀 로맨스는 내일(5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죽어도 좋아’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