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10 (금)
엔플라잉 권광진, 성추행 의혹 관심 집중...'활동중단'
엔플라잉 권광진, 성추행 의혹 관심 집중...'활동중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8.12.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권광진 SNS
사진= 권광진 SN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엔플라잉 권광진이 성추행 의혹이 나오면서 관심이 집중했다.

 

19일 권광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입장발표를 하고 ‘할동 중단’ 카드를 꺼내 들었다.

 

권광진은 과거 일부 스타들이 여성팬들을 상대로 하던 ‘엽기적’ 행동을 그대로 따라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팬과 열애를 하고, 팬을 상대로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내용이다.

 

이 같은 의혹은 팬들이 팀에 대해 보이콧을 선언하면서 외부에 알려지게 됐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엔플라잉의 멤버 권광진 군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엔플라잉은 그동안 건강하고 유쾌한 음악을 지향하며 팬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나오고 있는 멤버 권광진 군과 관련된 일들에 대해 면담을 거쳐 확인해본 결과, 일부 네티즌이 제기한 팬과의 교제 및 성추행 의혹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파악했습니다.

팬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라지만, 어떤 이유에서건 공식적인 자리 외에 개인적으로 팬과 교류가 있었다는 부분은 확인돼 이는 멤버로서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판단해 깊은 논의 끝에 팀 임의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명확히 사실관계가 밝혀질 때까지 앞으로 권광진 군은 연예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또한, 향후 권광진 군에 대한 온라인상의 글들에 대해서는 양측의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허위 사실이 밝혀질 경우에 이에 따른 강력한 조처를 취할 예정입니다.

엔플라잉의 기존 멤버들의 활동은 변함이 없으며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좋은 음악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