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10 (금)
연인을 위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연인을 위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 최선은
  • 승인 2018.12.23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프레드릭 콘스탄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남성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Classics Index Automatic)’ 워치를 제안한다.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하트비트 디자인을 이어 가는 동시에 한층 더 강화된 기술력을 담은 모델이다. 12시 방향에 위치한 밸런스 휠을 노출함으로써, 정통성을 가진 기계식 시계임을 한 눈에 보여주는 하트비트는 1994년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최초로 개발하였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남아있다. 또한 다이얼 중앙에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클루 드 파리(clous de Paris, 작은 피라미드 모양이 반복되는 문양)’ 장식을 새겨 넣어 더욱 정교하다.

 

FC-310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한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은 우아한 로즈 골드 도금 혹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케이스에 짙은 브라운과 블랙 컬러 소가죽 스트랩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은은한 실버 다이얼에는 심플한 바 인덱스와 함께 로마 숫자 인덱스를 더해 클래식한 미를 강조하였다.

 

또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는 제품 구입 시, 시계를 보관할 수 있는 5구 원목 시계 보관함을 함께 증정하고 있어 풍성한 연말 선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