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0 (금)
KEB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출시
KEB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복잡한 우대요건 없이 두 배의 금리 제공  내 집 마련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복잡한 우대요건 없이 두 배의 금리 제공  
1월 8일 가입 기준 우대금리 요건 충족 후 만기 해지 시 최대 연 3.0% 적용
만기시점에 KEB하나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손님에게 기본금리만큼의 우대금리 추가제공

[스페셜타임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내집마련 더블업(Double-Up) 적금」을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의 8일 기준 기본금리는 세전 연1.5%다. 여기에 적금 만기시점에 본인 명의 KEB하나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한 손님에게는 기본금리만큼의 우대금리 1.5%가 더해져 최종 세전 연 3.0%의 금리가 제공된다.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과 상관없이 동일한 금리가 제공된다.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을 정하여 매월 정액 적립하는 방식의 상품이다.
 
이 적금은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당일에 한해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영업점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또한 특별중도해지서비스도 제공된다. 주택청약 예치금이 부족한 손님이 본인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납입할 목적으로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중도해지 할 경우 중도해지금리가 아닌 기본금리가 제공되어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은 손님들의 내 집 마련에 대한 꿈과 소망을 응원하고자 복잡한 우대요건 없이도 쉽게 두 배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며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통한 목돈 마련으로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의 첫걸음을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