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0 (금)
'SBS 설파일럿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 김원희, 자식 같은 조카들 최초 공개
'SBS 설파일럿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 김원희, 자식 같은 조카들 최초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2.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설 파일럿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
SBS 설 파일럿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SBS 설 파일럿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에서 김원희가 자신과 똑 닮은 조카들을 공개한다.

 

방송계에서는 대체 불가의 베테랑 면모를 자랑하지만, 일상 생활에서는 남편, 매니저 등에게 100% 의지하는 삶을 살아온 김원희가 '조카면 족하다?'에서 반전 면모를 선보인다. 비행기 수속은커녕 기차도 혼자 타본 적 없는 무한 의존녀인 그녀가 초등학교 6학년, 4학년, 2학년, 다둥이 조카들과 떠나는 동반 여행을 결심한 것.

 

“하루가 다르게 부쩍 자라는 조카들과 더 늦기 전에 소중한 교감을 느껴보고 싶어서 계획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한 김원희는 부모라면 선뜻 데려가지 않았을 ‘의외의 여행지’를 선정해 조카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빠, 엄마 없이 이모와 여행을 떠난다는 사실만으로 신이 난 조카들에게 김원희는 여행지 힌트로 ‘ㅂㅌ’ 초성과 ‘행복’을 제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인 첫째 조카는 “방탄?”이라고 즉각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로 준비한 김원희의 의욕 과다(?) 여행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설 파일럿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는 최근 각양각색의 형태로 변화되는 ‘요즘 가족’들의 삶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가족 구성원 중 '이모, 삼촌, 고모'와 '조카'의 관계에 집중해 연예계 대표 조카 바보 3인 김원희, 홍석천, 김지민의 반전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SBS ‘조카면 족하다?’는 설 연휴인 2월 5일(화), 6일(수) 오후 6시 양일간 연속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