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2.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4주년 이벤트 페이지(http://raven.netmarbl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크리스탈, 각성석, 탐험의비약, 강화석 선택권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4주년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이븐 각성석 선택권, 아리아의 가호, 토파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무기 코스튬, 서리 레이븐 각성, 실시간 레이드 신규 보스를 비롯해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4주 성장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