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10 (금)
꿀잼 퀴즈방, 김동완 x 한수연 ”회사는 싫어도 퀴즈는 좋아!“
꿀잼 퀴즈방, 김동완 x 한수연 ”회사는 싫어도 퀴즈는 좋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5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꿀잼 퀴즈방'
사진= KBS '꿀잼 퀴즈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밤 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KBS '꿀잼 퀴즈방' 회사원 특집에 출연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 시청과 동시에 모바일로 퀴즈풀기에 참여해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방송으로, 4월 5일 방송에서는 리얼 오피스 드라마 KBS '회사 가기 싫어'의 주연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회사 가기 싫어'에서 리얼 회사원으로 변신한 두 사람을 검증하기 위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신조어 문제부터 직장인들의 현실을 100% 살린 다양한 퀴즈들을 준비했다고 밝혀 관심을 끈다. 특히 신화 출신의 배우 김동완은 ”신화는 여러분들의 상금을 책임집니다“ 라는 당찬 포부를 밝혀 기대를 모은다.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게스트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200만 원의 상금을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 우승자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세 번째 퀴즈를 맞힌 참여자 중 20명에게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고, 탈락했더라도 특정 한 문제를 맞힌 참여자 한 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한다. 또 TV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트코드 이벤트를 진행, 세 명을 추첨해 회사원들의 티타임을 책임질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배우 김동완 한수연과 함께하는 회사원 퀴즈쇼는 4월 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꿀잼 퀴즈방'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