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20 (금)
만물상, 배우 김가연과 ‘국내 탑 여배우 전담’ 이희 헤어디자이너 출연
만물상, 배우 김가연과 ‘국내 탑 여배우 전담’ 이희 헤어디자이너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사진= TV 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배우 이영애, 전도연, 공효진 등 ‘국내 탑 여배우 전담’ 이희 헤어디자이너가 출연한다. 

 

이날 그녀는 단돈 5천원으로 머리카락 손상 없이 오래 지속되는 셀프 염색 비법을 선보인다.

 

배우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 머리에 흰 머리가 많이 올라왔다”고 폭로한 뒤 곧바로 “하지만 나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그녀는 “한 번 염색 할 때마다 보통 10만원이 훌쩍 넘어간다”며 셀프 염색 비법에 주목한다. 

 

전문 헤어샵에서 한 것 같은 염색이 완성되자 “염색 후에 젊어졌다”, “다른 분이 온 줄 알았다”, “염색이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정말 잘됐다”며 패널들은 박수갈채를 보낸다.

 

한편, ‘만물상 대표 스타’ 유귀열 조리기능장과 ‘꽃미남 한식 스타 셰프’ 신효섭 셰프는 ‘4월 봄 꽃놀이 특집’ 비법 대첩을 펼친다. 

 

먼저, 유 조리기능장은 “고기 숙성 전문가에게 직접 배운 비법”이라며 야외 맞춤형 ‘숙성 삼겹살’ 꿀팁을 선보인다. 이어 신효섭 셰프는 ‘제육쌈밥’과 ‘묵은지 제육김밥’으로 꽃놀이 도시락 비법을 전달한다. 

 

고기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신 셰프의 비법에 유 조리기능장은 “칭찬 해주고 싶다. 나도 한 번 해봐야겠다”며 대결인 것도 잊고 상대를 칭찬해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꽃놀이의 계절을 맞이해 준비한 ‘4월 봄 꽃놀이 특집’은 오늘(5일) 밤 11시 TV 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