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20 (금)
아침마당, 브리튼즈 갓 탤런트 스타 폴포츠 출연
아침마당, 브리튼즈 갓 탤런트 스타 폴포츠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아침마당'
사진= KBS '아침마당'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7일) 아침 방송되는 '아침마당'에서는 ‘도전 꿈의 무대’에 영국의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성악가로 거듭난 폴포츠가 출연한다.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도 무대가 없는 무명가수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왔다. 신인가수들에게는 꿈의 무대이며, 평생 공중파 TV에서 노래 부르고 싶은 꿈을 꿔온 무명가수들에게는 소원을 이루는 무대다. 

 

매주 다섯명의 가수들이 절실한 사연을 이야기하고 노래를 부르면 전국의 시청자 심사위원들이 휴대폰 앱 ‘티벗’과 ARS 전화투표서비스를 통해 공감을 표해주고 프로그램 말미에 이를 합산해 그날의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탄생한 최후의 5승 가수들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트로트 시장에서 단연 ‘주목받는 스타’가 되었다. 요즘 트로트시장에서 가장 핫한 가수 박서진을 비롯 진달래, 임영웅, 명지, 천재원, 성국, 김연택이 그 주인공들로 이들이야말로 한국판 ‘폴포츠’인 셈이다.

 

2007년 ‘브리튼즈 갓 탤런트’를 통해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돌연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받았던 폴포츠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제2, 제3의 한국판 폴포츠를 꿈꾸는 무명가수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폴포츠는 2007년 전세계 1억뷰가 넘는 ‘브리튼즈 갓 탤런트’ 출연동기와 우승소감, 그리고 한국팬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출연하는 다섯 가수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의 말을 전할 계획이다. 

 

4월 19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공연 일정을 앞둔 폴포츠와 함께하는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2019년 4월 17일 KBS1TV 오전 8시 25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