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 진행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4.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S #8SXME 캠페인 메인
8S #8SXME 캠페인 메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2일부터 5월 7일까지,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8SXME(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8년 캠페인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배우 차정원 등이 에잇세컨즈 신상품으로 그들만의 스타일링법을 알려주는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중심이었던 반면, 2019년 새로운 캠페인에는 밀레니얼 소비자를 직접 타겟으로 해, 최종 선발자 8명에게 에잇세컨즈의 모델이 되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8SXME(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상 속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와 함께 공유하면 에잇세컨즈 모델의 후보가 된다.

 

해시태그 참가자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팀의 내부 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하여 인스타그램(@8SXME)을 통해 1차 대중 투표가 진행된다.

 

1차 투표 기준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 최종 8명의 모델이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명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1등 1,000만원, 2~8등 각 200만원)까지 받게 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8SXME(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시태그로 응모한 콘테스트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 5만원 상당 슬랙스 교환권(100명)을, 그리고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8SXME(에잇 바이 미)’ 캠페인은 22일부터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instagram.com/8seconds_official, facebook.com/8seconds.kr, youtube.com/8ightseconds)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www.ssf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 한현민과 배윤영이 함께 한 ‘일상이 화보, 일상이 런웨이’ 컨셉의 캠페인 영상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