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40 (화)
센카, 올 클리어 메이크업 클렌저 2종 출시
센카, 올 클리어 메이크업 클렌저 2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2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 & 올 클리어 시트’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 & 올 클리어 시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강력한 클렌징 효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와 한 장으로 빠르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올 클리어 시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는 워터층과 오일층의 2중 구조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 워터프루프, 립틴트까지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미끌거리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사용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과, 안과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와 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카 ‘올 클리어 시트’는 순면 100%의 초극세사 시트가 굴곡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진한 메이크업이나 워터푸르프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지워주고, 2차 세안이 필요없는 간편한 시트타입의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깊숙이 케어해 주는 스킨 리파이닝 에센스 함유로 사용 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실크 에센스와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사용 후 피부에 촉촉함까지 유지시켜주는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와 ‘올 클리어 시트’는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5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Tag
#센카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