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40 (금)
본도시락, 샐러드 메뉴 2종 출시 “맛과 영양 갖춘 한 그릇으로 건강 식단 해결!”
본도시락, 샐러드 메뉴 2종 출시 “맛과 영양 갖춘 한 그릇으로 건강 식단 해결!”
  • 최선은
  • 승인 2019.04.2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도시락 샐러드 메뉴 2종 이미지
본도시락 샐러드 메뉴 2종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4월 29일 전국 330여 개 매장을 통해 샐러드 메뉴 2종을 출시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로,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2종이다. 샐러드 한 그릇으로 3대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적인 측면까지 고려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를 포함한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담아냈으며, 취향에 따라 연어 혹은 새우 메뉴 중 한 가지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했다. 샐러드 메뉴 2종에는 제주 특산물인 ‘청귤’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특제 드레싱을 뿌려 상큼한 맛을 더했다.

 

이번 메뉴에는 볼 형태의 용기를 도입해 다양한 식재를 한 그릇에 담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크라프트지 재질의 종이 용기로 고객 편의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했다.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는 각 7,500원, 6,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정금액 추가시 연어, 새우, 아보카도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본도시락 전국 매장은 물론 배달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의 기존 샐러드 메뉴의 꾸준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메뉴는 연어, 새우, 아보카도 등 영양가 높은 식재료에 특제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로 다이어터는 물론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식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샐러드 메뉴 2종과 함께 기존 인기 메뉴를 재구성한 ‘수라 연저육찜 도시락’, ‘진품 닭불고기 도시락’, ‘고추장 닭불고기 도시락’을 추가 출시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