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00 (화)
[전문] 오정연 폭로에 진흙탕 폭로전 이어지나...서장훈도 소환
[전문] 오정연 폭로에 진흙탕 폭로전 이어지나...서장훈도 소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3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정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오정연 인스타그램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정연은 2일 인스타그램에 의미 심장한 저격글을 올리면서 강타와 우주안을 공개 저격했다.

 

오정연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강타와 우주안의 이름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통해 알고 이를 통해 전남편 서장훈까지 소환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 오정연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