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여름철 활력 돕는 8월 8일 ‘마늘데이’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여름철 활력 돕는 8월 8일 ‘마늘데이’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8.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8월 7일부터 9일까지 여름 대표 보양 식품인 마늘을 주원료로 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마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2005년 8월 8일 국내 최초로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마늘로 팔팔(88)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7일부터 9일까지 마늘 건강식품 라인업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늘을 주 원료로 하는 차별화된 건강식품 제조공법 특허를 보유한 천호엔케어는 35년간의 제조 노하우로 정성껏 만든 마늘 건강식품으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효소 분해를 통한 추출, 저온진공 농축 방식을 사용한 ‘흑마늘 프리미엄’, ‘통마늘 프리미엄’, ‘마늘홍삼’ 등은 마늘의 풍부한 영양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맵고 쓴 마늘 특유의 맛은 개선해 훨씬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마늘데이 이벤트에서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천호엔케어의 마늘 건강식품 7종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마늘 건강식품을 2박스 이상 구매 시 껍질까지 통째로 양파를 추출한 ‘양파 프리미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마늘 건강식품 2박스 구매 시에는 ‘양파 프리미엄’ 1박스를, 4박스 구매 시에는 3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에서는 하루활력 흑마늘, 흑마늘청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음료 타입의 마늘 건강식품을 선보인 천호엔케어는 오랜 기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매년 8월 8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마늘데이를 맞아 여름철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호엔케어의 마늘 건강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