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30 (금)
한국후지필름㈜,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서 인스탁스 체험 행사 진행
한국후지필름㈜,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서 인스탁스 체험 행사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10.0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제16회 자라섬페스티벌에서 체험 행사 진행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제16회 자라섬페스티벌에서 체험 행사 진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인스탁스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체험 행사는 인스탁스 부스 내에서 전시존, 포토존, 체험존으로 운영된다. 전시존에서는 올해 6월에 출시된 인스탁스 라인 중 초소형•초경량의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LiPlay)’와 ‘인스탁스 미니9’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무료 촬영이 가능하며, 체험존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출력한 사진을 활용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엽서 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10월 4일에서 5일까지 이틀간 행사장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방문객들에게는 3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제품 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엘레겐트 블랙 컬러와 브러쉬 골드 컬러는 각 15대씩, ‘인스탁스 미니9’의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컬러 5종은 각 3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즉석카메라에 디지털카메라 기술이 접목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사진 촬영 후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으며, 원격 촬영도 가능해 다채로운 앵글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Sound’ 기능은 촬영 순간의 소리를 녹음해 사진에 QR코드로 출력할 수 있어 행사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6월에 론칭 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자라섬재즈페스티벌 내 체험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세계적인 재즈 축제에서 인스탁스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을 즐기며 페스티벌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8월 인스탁스 미니 라인 2종을 새로운 컬러로 선보였다. 인스탁스의 스테디셀러 시리즈 ‘인스탁스 미니9’은 상큼하면서도 비비드한 ‘클리어 핑크’ 색상을 출시했으며, 레트로풍의 무드를 가진 ‘인스탁스 미니90’은 감각적인 ‘레드’ 색상을 선보였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