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40 (금)
스마트학생복, 학생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 1위 당첨자 발표
스마트학생복, 학생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 1위 당첨자 발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08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바른 교복, 편한 교복을 표방하는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간 프로모션 ‘School of King(스쿨 오브 킹) 시즌3’ 일환으로 실시한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스쿨 오브 킹’의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 이벤트는 교사와 제자 간의 유대감을 조성해 즐거운 학교 생활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스마트학생복 페이스북을 통해 반 친구들 및 선생님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선생님을 자랑할만한 점을 소개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며 약 250명이 넘는 학생이 참가했고, 가장 득표수를 많이 차지한 파이널리스트에는 안산 별망중학교 2학년 1반 김나영 학생이 신청한 ‘송보람 담임 선생님’이 선정됐다. 이에 스마트학생복은 해당 반 학생 전체가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피자와 몬스타엑스 싸인 CD를 제공한다.

 

이외에 1라운드에서 높은 득표수를 받은 총 5명에게 스마트학생복의 모델 몬스타엑스 클리어파일/투명부채를 선물했다. 2라운드로 올라간 6팀 중, 파이널리스트를 제외하고 4명의 학생에게는 반 학생들이 모두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대용량 과자 10종이 담겨 있는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결과는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선생님과의 우정이 넘치는 사진을 통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의 스쿨 오브 킹은 올해로 4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이벤트다. 지난 시즌1에는 급식왕/체육복왕/하복왕/동복왕/급훈왕을 선정했으며, 시즌2에서는 우정샷왕/스타일링왕/가족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두 시즌 간 총 42만여 명의 학생이 참가한 바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