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10 (토)
프라엘플러스,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프라엘플러스,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7일 토스 행운퀴즈가 '프라엘플러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코어탄력을 세우는 Personal Beauty Clinic LG프라엘로 빛이 다른 피부를 경험해 보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라엘플러스’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LG프라엘은 기존 제품에서 효능과 안정성을 대폭 강화하여 프라엘 □□□를 2019년 7월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플러스'이다.

 

두번째 문제는 "복합 LED 광원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여러 깊이에 골고루 침투하여 피부 탄력과 톤업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LG프라엘 제품 이름은 □□□□□ 마스크 입니다."이다.

 

정답은 '더마엘이디'이다.

 

세번째 문제는 "피부에 걷도는 화장품을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흡수하게 하는 LG프라엘 흡수촉진기 제품 이름은 □□□ □□ 부스터 입니다."이다.

 

정답은 '갈바닉이온'이다.

 

네번째 문제는 "타이트닝 모드/타이업 모드로 피부 속 탄력을 세우고 페이스 라인을 만든느 LG프라엘의 탄력 관리 기기 제품 이름은 '□□ 타이트 업 ☆☆' 입니다"이다.

 

정답은 '토탈케어'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실리콘, 미세모 두가지 브러시로 원하는대로 클렌징 타입을 결정할 수 있는 LG프라엘의 클렌저 제품 이름은 □□ □□□ 클렌저 입니다."이다.

 

정답은 '듀얼브러시'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LED 마스크를 선택하는 기준! LG프라엘만의 □□ □□□ 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차원이 다른 LED 광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도달시켜 근본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LG프라엘만의 핵심 기술은 □□ □□□입니다."이다.

 

정답은 '코어라이트'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LG프라엘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만 번의 초음파 미세진동이 각질층을 흔들어 틈을 만들고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사이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자극 없이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줍니다."이다.

 

정답은 '37'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더마 LED 마스크의 빛으로 케어하는 □□ □□은 피부 각 부위의 탄력도 및 모공 등을 종합한 LG프라엘이 생각하는 피부의 근본 탄력입니다."이다.

 

정답은 '코어탄력'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