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대작부터 인디게임까지 대폭 할인 ‘할로윈 세일’ 실시
에픽게임즈 스토어, 대작부터 인디게임까지 대폭 할인 ‘할로윈 세일’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최신 명작 게임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세일’을 실시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판매하는 ‘할로윈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 3>과 <컨트롤> 등 최신 명작들도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보더랜드 3> 슈퍼디럭스 에디션은 25% 할인된 98,120원에, 디럭스 에디션은 20% 할인된 71,120원에 각각 판매되며, <컨트롤> 역시 25% 할인된 45,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토믹크롭스>(20%), <싱킹 시티>(25%) 등 출시 이후 반년이 넘지 않은 게임들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퀀틱드림의 PC 이식작이자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작인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역시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월드워 Z>(43%), <림보>(70%), <인사이드>(65%), <디스 워 오브 마인> (70%) 등 블록버스터 게임에서 명작 인디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할인 판매 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지난 18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 <앨런 웨이크의 아메리칸 나이트웨어>와 사이버펑크 호러게임 <옵저버>의 무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4일 자정까지 제공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는 일주일간 1인칭 퍼즐 게임 <Q.U.B.E.>의 후속작 <Q.U.B.E. 2>와 공포감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호러 게임 <레이어스 오브 피어>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지난 5월 ‘에픽 메가 세일’에 이어 두 번째로 대규모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라면서,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최신 명작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게임들도 할인가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할로윈 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