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0 (토)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2일 토스가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비엣젯항공과 트립텔이 준비한 프로모션 이름은?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비엣젯항공과 트립텔이 준비한 프로모션 이름은? 트립텔 비엣젯항공 개특가! 트립텔은 □□□을 제외하고 전세계 호텔과 액티비티, 교통수단, 와이파이, 투어, 입장권 등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자유여행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항공권'이다.

 

두번째 문제는 "1년에 딱 □번인 비엣젯항공과 트립텔이 드리는 세가지 특별한 혜택! [혜택1] 비엣젯항공 ☆☆kg 무료 수화물 [혜택2] 다낭, 나트랑, 푸꾸옥 특가 리조트 ○박 [혜택3] 특전 포함"이다.

 

정답은 '24'이다.

 

세번째 문제는 "비엣젯항공과 트립텔에서 준비한 베트남 개특가 프로모션 중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3박 기획전에서는 ○○세 미만 소아는 2명까지 무료가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푸꾸옥12'이다.

 

네번째 문제는 "베트남의 제주도라 불리우는 푸꾸옥 □□□□□□ 리조트는 '인생샷 명소' 라 불리우는 오션뷰 인피니트 풀뿐 아니라 자체 해변을 소유하고 있는 힙스런 곳으로 대다수의 객실이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어 아름다운 일몰을 즐기기에 좋은 리조트입니다." 이다.

 

정답은 '인터컨티넨탈'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