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밤은 ‘스마일클럽’으로 어서옥션
10월의 마지막 밤은 ‘스마일클럽’으로 어서옥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옥션
어서옥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월말 혜택 프로모션을 론칭하고, 그 첫번째 혜택으로 이번 달 31일까지 초특급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마일클럽’은 2017년 4월 론칭한 국내 1등 이커머스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 즉시 옥션을 비롯해 G마켓과 G9에서 최고 회원 등급이 부여된다. 연회비 3만원을 내면 웰컴기프트로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제공하고,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즉시 2000원을 지급해 총 3만7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10월 월말 혜택 프로모션에서는 신한, 현대, KB, BC, 롯데, NH 등 카드사 별로 활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ID 당 하루 1회씩 발급된다.

 

오직 스마일클럽만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마일클럽 월말템은 하루에 두 개씩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입맛을 돋게 해줄 먹거리부터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지켜줄 뷰티제품, 가을 맞이 패션템까지 총망라해 선보인다.

 

대표 월말템으로 22일 오픈하는 ‘푸마/리복 운동화’는 최종혜택가 2만64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20%가량 저렴하게 구매하는 셈이다. ‘굽네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최종혜택가 2만9310원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아벤느 시칼파트S.O.S크림(40ml)’과 ‘CJ 비비고 왕교자(1.05kg*4봉)+찐만두(168g)’를 각각 최종혜택가 8990원, 1만833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지오겔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버팔로 남성 소가죽 로퍼’, ‘이승윤 귀리돈까스’, ‘김수미의 국물요리 비법 다시팩’ 등 다양한 상품을 스마일클럽 월말템으로 선정, 특가에 소개할 예정이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친구를 초대한 기존 회원에게 스마일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스마일캐시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내달 진행예정인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대전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스마일클럽 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옥션 홈페이지에서 ‘스마일클럽 월말혜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박지연 매니저는 “이베이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월말혜택 프로모션을 론칭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스마일클럽 회원들이 큰 호응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