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10 (토)
보컬플레이2 이 영상은 미쳤다! 탐색전 TOP3 임지수 김태훈 김영흠, 무대 풀버전 공개
보컬플레이2 이 영상은 미쳤다! 탐색전 TOP3 임지수 김태훈 김영흠, 무대 풀버전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보컬플레이2’의 캠퍼스 뮤지션 최강자로 떠오른 ‘탐색전 TOP3’가 전율을 선사하는 무대 풀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는 최근 방송된 3회를 통해 첫 관문인 학교 대표 탐색전을 마치고, 탐색전에 출전한 총 100팀의 순위를 매겼다.

 

100팀 중 영예의 1위는 버클리 음대 대표 임지수, 2위는 고려대 대표 김태훈, 3위는 서울예대 대표 김영흠이 차지했다. 이들은 ‘보컬플레이2’의 상징과도 같은 금, 은, 동메달 수여식의 주인공이 됐다.

 

버클리 음대 대표 임지수(https://tv.naver.com/v/10500646)는 ‘대학 선배님’인 이매진 드래곤스의 ‘Radioactive’를 선곡, 여성 보컬에서는 흔하지 않은 저음과 더불어 완벽한 기교가 돋보이는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에일리는 “소름만 수십 번”이라고, 이석훈은 “최근 오디션 참가자 중 독보적인 톱”이라고 평했다. 임지수의 무대에는 심사위원 전원이 ‘99점’을 부여했고, 임지수는 396점이라는 최고의 득점으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임지수의 등장 이전까지 독보적인 1위를 달렸던 고려대 대표 김태훈(https://tv.naver.com/v/10511585)은 비욘세의 ‘Daddy lessons’를 탁월한 ‘멕시코 바이브’로 소화, 아마추어 뮤지션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현철은 “취미로만 노래를 해 왔다”는 그에게 “이미 우리들(프로 뮤지션) 뺨 친다. 노래, 배우지 말라”고 단호한 호평을 내렸고, 김태훈은 고려대 참가자 중 최고점인 388점을 얻었다.

 

3위를 차지한 김영흠(https://tv.naver.com/v/10511673)은 ‘서울예대 비주얼 킹’으로 불리는 참가자로, 넉살과 끼를 겸비한 데다 매력적인 보컬과 관객을 홀리는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들을 뒤집어 놓았다. ‘명태’와 ‘Stay with me’ 두 곡으로 상반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김영흠은 “이게 바로 대학생이고, 살아있는 음악”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쟁쟁한 서울예대 대표들을 모두 제치고 387점을 획득했다.

 

임지수, 김태훈, 김영흠의 풀 버전 무대는 공개되자마자 “그냥 미쳤다”, “전부 다 우승이다”, “몇 번을 돌려 들었는지 모른다”, “클래스가 다르다…이게 아마추어라니”, “이미 레전드”라는 극찬을 들으며, 이들의 목소리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에게 귀한 선물을 선사했다.

 

심사위원들이 ‘PICK’한 각 학교 대표 50팀이 선보이는 새로운 진검 승부인 ‘학교 대표 라이벌전’을 시작할 채널A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안방극장을 찾아가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