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0 (토)
캐치패션, 가품 우려 '제로' 진짜 명품 70% 할인
캐치패션, 가품 우려 '제로' 진짜 명품 70% 할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3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국내 유일, 병행수입 없는 공식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글로벌 TOP 이테일러와 함께 상반기 결산 세일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버버리, 펜디, 메종 마르지엘라, 로에베, JW앤더슨 등 의류와 시계, 지갑, 벨트 등 잡화를 최대 7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SSENSE(센스닷컴), 미스터포터 등 해외 E-tailer(이테일러)는 연 두차례, 상반기와 하반기에 대형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SSENSE 는 최대 70%, 파페치는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외 정상급 이테일러와 정식 계약을 맺고 있는 캐치패션의 경우, 이테일러의 최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카드 혜택과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캐치패션에서 원스톱 간편 결제가 가능한 '캐치구매' 이용 시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현대카드 M포인드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캐치패션을 통한 첫구매 시 10%, 재구매 시 7%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글로벌 TOP 이테일러와 정식 계약을 맺어,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는 온라인 유통의 가품 이슈를 완전히 해결한 동시에 각 유통사들의 세일 이벤트와 캐치패션만의 특별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치패션은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센스닷컴, 파패치 등 25곳 이상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들과 정식 계약을 맺고 있다. 이들은 명품 브랜드들의 공식 판권 또는 유통권을 보유하고, 조 단위 거래가 이뤄지는 글로벌 온라인 유통사들이다.

 

즉, 캐치패션은 병행수입 없이 명품 브랜드의 공식 유통 채널과 정식 파트너십을 맺고, 각 채널을 직접 연동해 ‘가품 논란 ZERO’를 실현시킨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이다. 100% 정품의 1만4,000여 브랜드, 350만 개의 국내 최다 명품 의류 및 잡화 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명품 해외 직구족의 니즈를 반영해 관심 상품 검색 및 가격 비교, 한국어 주문 결제, 캐시백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