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50 (일)
무작정 커머스, god 데니안 특급 게스트로 출격… 신기한 열대 과일들과 함께 제주 서귀포시의 명품 농산물 총출동!
무작정 커머스, god 데니안 특급 게스트로 출격… 신기한 열대 과일들과 함께 제주 서귀포시의 명품 농산물 총출동!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7.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
사진= 채널A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4일(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이하, ‘무작정 커머스’)가 이번엔 제주 서귀포시 농산물로 시청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이번 ‘무작정 커머스’는 한라산 아래 푸르른 제주 귤밭을 배경으로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농산물들이 총출동해 상품 자랑 대회를 펼친다. 지난 4회에 소개된 수산물 편에 이어 또 한 번 제주도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먼저 동남아를 방불케 하는 열대 과일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육지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 바나나부터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애플 망고까지 달달함 끝판왕 과일들이 MC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급 호텔에서나 맛볼 수 있었던 애플 망고 빙수부터 애플 망고 초밥까지 원 없이 맛본 4MC는 멘트도 있은 채 숟가락을 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서귀포시 하면 빠질 수 없는 감귤의 활약도 대단하다. 신봉선은 인생 감귤을 만나 손이 노래질 정도로 무한 감귤 먹방을 선보이고, 생산자가 직접 소개하는 맛있는 감귤 고르는 꿀팁도 공개된다. 그 뿐 아니라 제주 감귤로 만든 과즐로 달달한 매력과 함께 톡톡 튀는 입담을 선보인 생산자가 등장해 4MC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았다고.

 

이어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판매 대결에서는 원조 국민 아이돌 지오디(god)의 데니안과 꽃미남 개그맨 서태훈이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데니안과 서태훈은 각자 맡은 상품의 판매를 위해 열띤 노력을 펼치는데. 특히 데니안은 채팅창을 불태우는 팬들의 화력에 힘입어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깜짝 놀랄 특급 게스트와 전화 연결로 통 큰 판매까지 성공시키는 등 판매 대결에 사활을 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치열한 판매 대결의 승자팀이 누가 될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귀포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농산물로 생생한 재미를 선사할 新 판매 예능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는 오는 7월 4일 일요일 오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